티스토리 뷰

너무나 생생한 파도꿈 해몽



어제 꿈을 꾸었는데...

너무나 생생하게, 파도가 덮치는 꿈 이었습니다. 


한강이었던것 같은데, 오리배였나...요트였나를

빌려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파도가 일어나더니~ 


아니, 바다도 아니고 웬 강에서 파도가...

이렇게 일어나는가...했는데, 점점 커지면서 느낌상

거의 10미터 정도까지~ 올라가서, 파도가 덮치는 꿈 

꾸게 되었네요. 


너무 놀래서 바로 일어났는데...

공포감이 몰려오는 그 상황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바로 파도꿈 해몽 검색해 보았습니다. 





파도꿈 해몽 바로 찾아보니...ㅠㅜ 


안타깝게도 좋은 꿈이 아니었네요. 


사업이나 직장...

본인이 하고있는 일들이 난관을 겪게 된다고 하네요. 


사업이나 경영이 제대로 되지않고, 

가정에 불화가 생기며...이혼이나 별거를

할수도 있으며...


특히 재물에 손실이 있으니 조심하라는...

정말 최악의 안좋은 꿈이었네요~ 





파도꿈 해몽 , 

안좋은 일 퍼레이드 입니다. 


구설수가 생길수 있으며, 친한 사람과 다툼이 

생길수가 있고...가정의 화목이 깨질수도 있으며,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에고...

저를 10미터 짜리 파도가 덮쳤는데...


특히나 큰 파도가 덮치는 꿈 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마어마한 풍파가 

닥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정말정말 조심해야겠네요. 





꿈에서 파도가 어떤 형태냐에 따라서 파도꿈 해몽 결과는

조금씩 달라집니다. 


파도가 등대에 부딫친다던지...

파도끼리 부딫쳐서 부서진다던지...


여러가지가 있지만, 어쨌건간에 파도꿈 해몽 은 

거의 다 안좋은 흉몽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직접 꾸고 나니 정말 슬프네요. 


그리고 정말로...

지금 하는 일에 안좋은일이 벌어져 비상이네요. 


게다가...

집안에서도 요즘 자꾸 싸우고...ㅠㅜ 


실제로 꿈을 믿지는 않는데, 

요즘 계속 믿게 되는 상황들이 벌어지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